커뮤니티
 
게임 > 게임 뉴스 +크게 | -작게 | 메일| 프린트
‘작전 아포칼립스 Z: 생존자들 (Operation Apocalypse Z: Survivors)’ 내일 시작
2019년 08월 13일 17시 26분 IT매일
“세계의 종말에 어울리는 좀비 잔치가 펼쳐진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에 이번 시즌 중반을 장식하는 신규 콘텐츠, ‘작전 아포칼립스 Z: 생존자들(Operation Apocalypse Z: Survivors)’이 추가된다. 내일 8월 14일(수)부터,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PC 버전 플레이어들은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블랙아웃(Blackout), 좀비(Zombies) 모드 등 게임 전반에 걸쳐 좀비 테마의 새로운 모드와 콘텐츠를 발견할 수 있다.

우선, 멀티플레이에서는 기간 한정 주요 플레이 목록인 감염(Infected: Final Stand)이 시작된다. 멀티플레이에 적용될 때마다 팬들에게 사랑받아 온 좀비 테마 콘텐츠의 새로운 해석인 감염에서는 플레이어들이 각각 좀비 또는 생존자 팀으로 나뉘어 전투를 펼친다. 생존자 팀 구성원에게는 단 하나의 생명력만 주어지지만 공격을 받아 기절하면 팀원이 되살릴 수 있으며, 좀비 팀이 되면 제한 시간 내에 생존자를 모두 죽여야 한다. 팀은 매 라운드마다 바뀌며, 네 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최종 승리를 차지하게 되므로, 팀 구성원들은 쉼없이 전장을 누비면서 협력하고 또 새로운 전략을 계속해서 실행에 옮겨야 한다.

블랙아웃에서는 80명의 플레이어들이 생존 경쟁을 펼치는 새로운 모드, 전염병(Pandemic)이 펼쳐진다. 역시 일정 기간 동안 제공되는 새로운 배틀 로얄 경험인 전염병에서는 처치된 플레이어들이 생존자들을 위협하는 좀비로 부활하게 된다. 좀비가 된 플레이어들은 훨씬 빠른 속도로 달리거나 더 높이 뛸 수 있으며, 수중에서도 오래 버티고 낙하 시 피해를 받지 않는 등 인간을 초월하는 능력을 갖는다.

또, 생존자의 발걸음과 맥박을 감지할 수 있어, 두 개씩 주어지는 지옥의 리트리버(Hell’s Retriever) 도끼를 활용해 상대를 신속히 발견하고 좀비로 탈바꿈시킬 수 있다. 마지막 서클 내에서 벌어지는 생존자와 좀비 사이의 대결은 맵 전체에 드리운 종말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잊지 힘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좀비 모드에서는 종말의 장(Duck and Cover)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건틀릿(Gauntlet) 모드를 만날 수 있다. 총 30라운드 동안 살아남아야 하는 ‘알파 오메가(Alpha Omega)’ 좀비 모드에서, 플레이어들은 매 10라운드 마다 네블륨 플라스마(Nebulium Plasma)및 콜링 카드(Calling Card)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무기와 장비 면에서도 멀티플레이에서 M16 전술소총 및 Havelina AA50 저격소총 등의 병과 생성이 가능해지고, 블랙아웃에 전술 오토바이(Tactical Bike) 탈것이 등장하는 등, 게임플레이를 한층 풍부하게 하는 요소들이 추가된다.

아울러, 금주에는 게임 내 혜택을 두 배로 빠르게 모을 수 있는 쿼드 피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2019 콜 오브 듀티 월드 리그 챔피언십(2019 Call of Duty World League Championship) 대회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금일 8월 13일(화)부터 17일(토) 오전 2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은 멀티플레이 모드 경험치 및 무기 경험치, 좀비 모드 네블륨 플라스마, 그리고 블랙아웃 모드 공로(Merit) 등 네 가지 혜택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PC 버전은 한국에서 15세 이용가 및 청소년 이용불가 등 두 가지 등급으로 분류되었으며, 이용자의 연령은 게임 접속 시 자동으로 확인된다. 블랙 옵스 4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callofduty.com/ko/)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CallofDutyKR/), 그리고 YouTube 채널 (https://www.youtube.com/callofduty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IT매일 서정덕 다른기사보기 jdseo@itmaeil.com
- Copyrights ⓒ IT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획
프로게이머가 감독, 유저는 선수! 넥슨, ..
CFS 이집트 대표팀 ‘아누비스 게이밍’, ..
국민 게임에서 역주행의 아이콘까지! 카트..
넥슨, 2019년 2분기 장기 흥행작 호조로 ..
라이젠 5 3600, ‘이제 게임은 AMD’
이용자 목소리 귀 기울인 ‘트라하’ 서비..
대전 기록부터 인기 카트까지 한 눈에! 카..
라이젠 3세대로 PC방 성능 UP
라이젠 3세대, 인텔과 시장 양분
2018년은 잊어라, 대한민국 대표팀 ‘EACC..
‘노룰 모드’에 최적, 진짜 ‘공격’수 ..
가성비 라이젠 온라인 판매사이트 최상위..
행사/취재
“새로운 게임 세상속으로 시작”,’지..
리그 오브 레전드, 자체 PC방 일간 최..
엔씨(NC), 모바일 게임의 혁신 '리니지..
넥슨, ‘엘소드’ 엘스타 프로젝트 세 ..
WCG 2019 Xi’an, 나흘간의 대장정 성..
넥슨, ‘2019 넥슨 스페셜 데이 Vol.2..
제임스 황 타이트라 회장 “컴퓨텍스,..
월터 예 타이트라 회장 겸 CEO, “컴..
컴퓨텍스(COMPUTEX) 2019, 제임스 황 ..
마이크로닉스, 2019 신제품 발표회열고..
넥슨, 2019년 상반기 다양한 장르의 모..
엔씨(NC), 2019년 ‘리니지M’ 개발 비..
가장 많이 본 뉴스
프로게이머가 감독, 유저는 선수! 넥..
틱톡, 할로윈 맞아 스타벅스와 함께 ..
카카오게임즈, 실시간 인터랙티브 방..
LG 스마트폰에 ‘웨일(Whale)’ 더 똑..
컴퓨존, 최대 78%할인 블랙투위크 프..
인텔, 양자 컴퓨팅 상용화로의 경주는..
가성비 끝판왕, 게임을 위한 최고의 ..
넷마블, ‘할로윈 기념 이벤트 파티’..
지금까지 이런 성능은 없었다. 진짜 ..
카카오, ‘카카오메일’ 베타 서비스 ..
 
· 발행일 :2019-11-14 오후 03:20:35
· 등록일 : 2009년 12월 9일 (재등록일 : 2016년 10월 18일)
· 편집인 : 김태일
· 발행인 : (주)아이티매일 김태일
CONTACT US
· 전화 : 02-501-276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105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정덕
· 이메일 : jdseo@itmaeil.com
·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603-9번지 스타팰리스 623호
· 팩스번호 : 02-501-2754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