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행사/취재 > 행사/취재 +크게 | -작게 | 메일| 프린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블랙아웃 한국 베타,PlayStation™ 4에서 오늘부터, 블리자드 Battle.net 통해 9월 16일부터 시작
2018년 09월 13일 21시 28분 IT매일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 : Black Ops 4, 이하 블랙 옵스 4) 블랙아웃(Blackout) 베타가 한국에서 PlayStation™ 4의 경우 오늘부터, 그리고 PC에서는 9월 16일
일요일부터 시작, 전에 없는 새로운 블랙 옵스를 선보인다.



한국의 콜 오브 듀티 PC 플레이어들은 이번 오픈 베타를 통해 블랙 옵스 4에서 완전히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 모드로, 마지막 한 명이 남을 때까지 전투를 펼쳐야 하는 배틀 로얄 모드를 블랙 옵스 특유의 스타일로 풀어낸 블랙아웃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Battle.net을 통해 처음 경험할 수 있다.



블랙 옵스 시리즈를 기념해 선보이는 블랙아웃은 팬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무기, 그리고 기존 맵의 상징적인 지역들을 역대 가장 거대한 맵에 담아 육상, 수상, 공중 이동 수단과 함께 선보인다. 액티비전(Activision)과 개발사인 트레이아크(Treyarch)는 역사상 가장 깊이 있고 가장 강력하게 팬들을 사로잡을 콜 오브 듀티 신작인 블랙 옵스 4를 오는 10월 12일 PlayStation™ 4, Xbox One그리고 PC로 전세계적으로 출시하기에 앞서 이번 베타를 통해 플레이어들로부터 소중한 피드백과 정보들을 받을 계획이다.

블랙아웃 베타 일정*은 다음과 같다.
o PlayStation™ 4
 (한국 시간 기준) 9월 13일 목요일 오후 1시 – 9월 18일 화요일 새벽 2시
o PC **
 (한국 시간 기준) 9월 16일 일요일 새벽 2시 – 9월 18일 화요일 새벽 2시(오픈 베타)
 (한국 시간 기준) 9월 15일 토요일 새벽 2시 – 9월 18일 화요일 새벽 2시(예약 구매자 및 블리자드가맹 PC방 플레이어)

트레이아크의 공동 스튜디오 대표 댄 번팅(Dan Bunting, Co-Studio Head, Treyarch)은 “블랙아웃 베타는 우리가 계획한 팬들과의 긴 여정에 있어 시작에 불과하다”며 “우리는 앞으로 오랫 동안 블랙아웃을 지원할 예정으로 블랙 옵스의 풍부한 역사는 우리 커뮤니티를 위해 블랙아웃을 계속해서 재미있고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모든 면에서 블랙 옵스 시리즈를 진정 기념하고 있는 블랙아웃을 출시 전 플레이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 10월에 어떤 것들이 찾아올지 미리
경험해 볼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보고 들을 일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레이아크의 공동 스튜디오 대표 마크 고든(Mark Gordon, Co-Studio Head, Treyarch)은 “블랙아웃을 개발하기 위해 들였던 개발 노력이 이례적으로 중요하고도 힘들었던 만큼, 개발팀에서 이뤄낸 결과물들이 매우 자랑스럽다”며 “블랙아웃 개발을 통해 우리의 모든 팀들이 그간 본 적 없는 방식으로 함께 노력하는 것을 보는 일은 실로 멋졌다.



블랙 옵스가 가진 유산의 큰 부분을 블랙아웃을 통해 실제로 구현하는 일은 더없이 흥분되었으며 정식 출시에 앞서 커뮤니티의 반응을 어서 빨리 듣고 싶다.”고 말했다.

2억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150억 시간 이상 즐긴 블랙 옵스 시리즈에 깊게 기반한 블랙아웃은 블랙 옵스(Black Ops), 블랙 옵스 2(Black Ops II), 블랙 옵스 3(Black Ops III), 그리고 블랙 옵스 4의 가장 멋진 캐릭터들과 맵의 상징적인 장소를 아우르고 있다.

이번 베타에는 캠페인 캐릭터인 메이슨(Mason), 레즈노브(Reznov)와 우즈(Woods), 좀비 캐릭터인 리치토펜(Richtofen)과 타케오(Takeo), 그리고 스페셜리스트 크래쉬(Crash), 배터리(Battery)와 세라프(Seraph) 등 새로운 캐릭터나 익숙한 캐릭터들을 다양하게 포함하고 있다.

거대하게 펼치진 블랙아웃 맵에서 플레이어들은 ‘Nuketown’, ‘Firing Range’, ‘Raid’, ‘Cargo’ 등 팬들이 좋아했던 블랙 옵스 맵에서 영감을 받은 지역에서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한국 플레이어들은 현재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Digital Standard Edition, 45,000원)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Digital Deluxe Edition, 85,000원)으로 준비된 블랙 옵스 4의 두 가지 에디션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에서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에 더해 향후 추가될 맵, 캐릭터가 포함된 블랙 옵스 패스가 함께 제공된다. PC 버전 예약 구매자의 경우 하루 빠른 9월 15일(토)부터 오픈 베타에 참여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수많은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정식 출시와 동시에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한국 PC방 플레이어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플레이어들은 게임 라이센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모든 게임 내 컨텐츠와 더불어 앞으로 출시될 블랙 옵스 4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DLC 맵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경험치 부스트와 특정 임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추가적인 블랙아웃 캐릭터도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블랙아웃 베타는 단지 시작에 불과해 블랙 옵스 4 개발팀은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얻은 커뮤니티 피드백과 플레이어 정보를 통해 게임 플레이 밸런스 조정이나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 온라인 경험 최적화 등 다각도에서 10월 12일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를 통해 전세계에 정식 출시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출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액티비전에서 퍼블리싱하고, 트레이아크가 레이븐 소프트웨어(Raven Saftware) 및 PC 버전과 관련해서는 비녹스(Beenox)에서 추가적인 지원을 받아 개발하고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로 10월 12일 한국을 포함, 전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PC 버전의 블랙 옵스 4는 콜 오브 듀티 역사상 최초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Battle.net ® 을 통해 독점 출시, PC 환경에 전면적으로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한국에서는 한국 플레이어들이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 4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음성과 텍스트 모두 한국어로 현지화된 버전을 선보인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는 한국에서 18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베타 접속 정보를 포함하여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s://www.callofduty.com/ko/blackops4)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llofDutyKR/), 유투브(https://www.youtube.com/callofdutykr)에서 확인 가능하다.

IT매일 김태일 다른기사보기 teri@itmaeil.com
- Copyrights ⓒ IT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획
‘메이플스토리2’ 해외에서 흥행돌풍! ‘..
’ 캠페인으로 PC방 점유율 4% 재진입 성..
멀티코어가 대세, PC방도 AMD 라이젠
beyond the liaeage 로스트 아크 파이널 C..
PC방 채굴로 '피나 클릿지' 인기 절정
VGA품은 AMD, 다재다능에 저렴한 가격까지..
더욱 강력해진 ‘피나클 릿지’..이번에도..
가격비교사이트 표준 PC? 소비자는 글쎄
가격비교사이트, 소비자 중심 정보 제공이..
PC방 변화의 중심에 AMD 라이젠으로..
최저임금 7,530원..다재다능한 라이젠으로..
인텔 커피레이크로 구성한 100만원 대 배..
행사/취재
제이버드, 무선 스포츠 이어폰 3종 제..
MMORPG 로스트아크, 방아쇠를 당기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블랙아웃 한..
블랙베리 모바일 블랙베리 키투(KEY2)..
넥슨, 세상에 없던 R등급 모바일 MMORP..
엔씨, 새로운 ‘리니지M’ 글로벌 IP로..
카카오게임즈, 2018년 개발 영역 확장..
넷마블, 사업영역 확대로 미래경쟁력 ..
이제는 FIFA 온라인 4’ 다!
넥슨 '오버히트'로 히트 뛰어 넘어 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로 재도약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11월 14..
가장 많이 본 뉴스
넷마블 지스타2018 특별페이지 오픈…..
파워 레인저가 다 모였다. '파워레인..
블리자드,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정..
‘메이플스토리2’ 해외에서 흥행돌풍..
이엠텍, HV 지포스 RTX 2070, 2080 블..
다음웹툰&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죽..
카카오, 스마트홈 플랫폼 '카카오홈' ..
카카오모빌리티-서울디지털재단, 서울..
스타트업캠퍼스, 하드웨어 스타트업 ..
전설적인 게임 세계, e스포츠 슈퍼 스..
 
· 발행일 :2018-11-16 오후 01:21:45
· 등록일 : 2009년 12월 9일 (재등록일 : 2016년 10월 18일)
· 편집인 : 김태일
· 발행인 : (주)아이티매일 김태일
CONTACT US
· 전화 : 02-501-276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105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정덕
· 이메일 : jdseo@itmaeil.com
·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603-9번지 스타팰리스 623호
· 팩스번호 : 02-501-2754
INFORMATION